쇼핑관련문의

  • 회원가입 축하 포인트 사용가능?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15,000점 포인트 제공과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 회원 로그인을 통해 게시판을 사용하실 수 있고 사용후기 답 글도 보실 수 있습니다. - 회원 로그인을 통해 결제 시 신상정보 입력 간소화 - 상품 구매 시 축하 포인트 15,000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.06.05일부터 - 주문내역 및 희망 상품리스트 등의 편리한 관리 제공 - 기타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
  • 회원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정보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 쇼핑몰내에 마이페이지에 들어 가셔서 내정보 수정방이 있습니다
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,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    로그인 위치에 있는 \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\" 버튼을 클릭하신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기재하신 E-Mail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즉시 발송해 드립니다.
  •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회원탈퇴신청은 로그인 하신 후 나타나는 로그아웃 버튼 우측의 \"정보변경\"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하단의 \"탈퇴\"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회원탈퇴버튼 클릭 후 회원탈퇴 처리되며, 회원 탈퇴 시 모든 신상 정보 및 마일리지 등의 정보는 완전삭제 처리됩니다.
  • 상품의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쇼핑몰에서는 회원,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. 회원은 로그인 하신 후, 비회원은 비회원 구매선택을 하신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\"바로구매\" 또는 \"구매\" 버튼을 클릭 하신 후 결제방법 및 배송정보를 입력하시고, 결제처리하시면 됩니다.
  •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상품의 주문내역이나 배송상태 등의 확인은 [Modify] 나 [주문내역]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에 대해서 알려주세요
    온수로 제품 국내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.

    그리고 외국 배송비 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     
    배송기간은 본사에서 오후2시 이전에 구입 하시면 당일 발송되어 다음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

    단 : 오픈마켓이나 메이져몰 쇼핑몰에서 구입시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
  • 주문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전화상으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반품 환불을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배송도중 제품이 파손 되었거나 주문 내역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가능 합니다.
    아래 내용의 경우 반품은 불가 합니다.
     
    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-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
    - 반품 또는 교환을 할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    -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취소/반품 접수가 되더라도
      발송된 상품의 배송비 및 반품중 훼손된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
    (전자상거래 인터넷 사이버몰) 표준약관 제 15조 (청약철회등) 의거

top

이메일 무단수집거부

개인정보 보호정책